기저귀를 찾습니다. 나비잠 너로 정했다! 기저귀 샘플을 사용해 보면, 딱 맞는

 꼭 맞는 인생 260일 무렵부터 갑자기 생겨버린 기저귀 발진…별난 기저귀도 아니고, 항상 사용하던 것이므로 자주 갈아보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좋아졌어요.자꾸 기저귀를 갈아주기로 했어요.

지금 집에 김마리가 사이즈 미스로 주문한 모모래빗 기저귀가 잔뜩 있어.한번 시행착오를 해보면 사이즈 미스도 있고 샐수도 있고, 무작정 살지는 않을것 같아서… 예전에 뒷면의 송이가 기저귀 샘플을 사들인게 생각나서 주문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사용해봤다 #기저귀 샘플

세상에 이 사람들이 정말 똑똑하다고 왜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 기저귀를 낱개로 판매하려고 했거든.기저귀 샘플은 한 세트에 3개씩 가지고 있는데 여기서는 많이 써보고 싶어서 4가지로 3세트씩 주문했습니다.엄청 비싸…(´;ω;`)

예쁘게 포장되어 도착한 기저귀의 갯수인지 확인하고 나서 하나씩 꺼내서 사용해 보도록 해.

다 너무 입당ㅋㅋㅋ

기존에 쓰던 하기스는 밴드 부분이 종이처럼 뻣뻣한 느낌이었지만 샘플을 고른 것은 전부 밴드 부분이 부드러운 것으로 골랐습니다.

제일 먼저 쓴 게 #모모래빗 #에코신신신

모모래빗은 전에도 써봤는데 또 주문한 이유는 사이즈 때문!저번에 사용했을때는 아직 아기가 작았는지 L사이즈를 사용해보니 샘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딱 맞는지 확인하려고 L을 다시 주문했어요.

그렇지만, 이거 정말로 부드럽고 좋은데, 어울림에 맞지 않는건지, 샘ㅠㅠ처음 입혀 주었을 때부터 뭔가 너무 피트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하루에 바지 세 번 갈아 입혔다ㅠㅠ집 창고에 모모래빗 기저귀 여섯 팩 있는데 당근을 해야지.

#초우잠 #슈퍼드라이

나비의 잠은 많이 들어봐서 구매했어요.종류가 다양해서 듀얼핏을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품절… 아마 금방 들어올거야.제 성격상 바로 사려고 해서 슈퍼드라이를 구매해 봤어요.

모모래빗에 비해서 넓게 싸주는 팬티니까 이런 게 새지 않게 안정감을 주면 좋을 것 같아요

허리밴드는 모모래빗이 너무 부드러워서 그런지 부드러운 느낌은 별로 없었지만 상냥하지는 않았어. 아무튼 비교하면 그렇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샘 방지 부분이 좋긴 했습니다만, 허벅지 밴드도 느긋하게 되어 있었습니다.흔적이 제일 안 남은 것 같아

허벅지 밴드가 헐렁해 마가 빠지면 어쩌나 했지만 걱정은 노노였다.정말 9개를 쓰는 동안 단 하나도 빠짐없이 잘 사용했어.숨니단

세 번째로 사용한 것은 #슈퍼 대디 #울트라씬

슈퍼대디는 사실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나도 모르게 끌려가서 쇼핑바구니로 갔어 ㅋㅋㅋ

근데 이거 꺼내니까 왜 이렇게 작아졌어요?www

슈퍼 대디인지 확인하려면 손으로 펴야 할 정도야

처음에는 이걸 넣을 때 넣었나 싶었는데 꺼내보니까 다른 기저귀에 비해 허벅지 밴드 부분이 좁은 건가 싶더라고요.그래서 계속 끌려가서 이름이 구겨지지 않았을까 추측을 해봤어요사용할 때 사용할 때는 별로 불편한 것을 느끼지 못했어요.ㅋㅋ

샘 방지 부분이나 나비 잠수 부분과 비슷하지만, 날개 부분이랄까, 엉덩이를 감싸는 부분이 정말 넓었어.

핏이 나비잠이랑 진짜 비슷한데 얘는 한번 빠진 적이 있어요..차 안에서 기저귀를 갈아주는데 하필이면 제가 벗겨서 옷 입히는 차에서 내릴 일이 없어서 다행이에요.근데 한 번만 그런 거 보면… 기저귀를 잘 안 뗐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은 가장 기대했던 #오로라 #스킨핏

일단 귀여워. 정말 기저귀는 상큼하지만 과일향이 나는 것 같아요.

꺼내서 만져보고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진짜 솜 같아기저귀 따뜻하겠다. 이런 느낌 ㅋㅋㅋ

모모래빗이랑 비슷한 핏이어서 혹시 얘도 안 맞아서 샐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노노 얘는 한 번도 안 새는 거예요 그래서 오로라 오로라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밴드부분도 부드럽고 허벅지도 잘 안끼어서 좋지만 기저귀 갈때 밴드 찢는게 왜 어려워요 ㅋㅋ 밴드가 딱딱해요 ㅋㅋㅋ할때는 벗어버려도 되지만..똥 쌌을 때는 찢어야 되는데…나 요즘 손목이 조금 시큰거려서…더욱 힘들었나봐ㅠㅠ

기저귀 리뷰를 써보면 김마리 기준 두 개로 나뉜 핏모모래빗과 오로라가 비슷하고

나비잠과 슈퍼 대디가 비슷한 핏

이건 무슨 핏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위 두 개는 슬림한 느낌이라면 아래 두 개는 엉덩이를 감싸 주는 느낌이었다.

기저귀를 쓰면서 상강은 모모래빗과 슈퍼대디밴드 부분은 다 정말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았는데 굳이 나눠보자면 모모래빗-오로라-슈퍼대디-나비잼 순으로 부드럽고 오로라슈퍼대디가 신축성이 좋았다.그리고 허벅지 밴드는 나비잼-슈퍼 대디-오로라-모모 래빗 순으로 느긋하고 두께는 에코신신이 가장 얇았다!내측 흡수부는 슈퍼 대디 오로라 나비잠 모모 래빗 모모 래빗은 약간 거무스름한 느낌 나비잠수함 푹신푹신한 느낌

그래서 제 선택은 아마 나비잠이 될 것 같습니다근데 나비잠듀얼핏도 같은 느낌일까? 하하하 샘플 또 살 것 같네요.